![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앰플’.[출처=휴젤]](https://cdn.ebn.co.kr/news/photo/202508/1675760_692268_5139.jpg)
휴젤은 화장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의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피부에 과학을 채우다(Clinically-infused skincare)’를 웰라쥬의 새 슬로건으로 정하고, 첫 리뉴얼 제품으로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을 이달 중 선보인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202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80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앰플로, 새 디자인과 로고를 적용해 브랜드의 전문성을 시각적으로 드러냈다.
또 독자 특허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水™와 크로스HA 네트워크™를 적용해 보습 효과와 수분 지속력을 크게 높였다는 게 휴젤 측 설명이다.
피부 임상 전문 기관 시험에서도 △수분 밀도 5배 증가 △피부 30층 속수분 충전 △100시간 보습 지속 효과가 입증됐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웰라쥬의 HA(히알루론산) 기술력과 피부 과학적 성과를 반영한 것”이라며 “대표 앰플을 통해 기존 대비 5배 더 강력한 속건조 개선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