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후원사인 롯데면세점은 전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방탄소년단과 함께 평창 동계올림픽을 세계에 알리는 데도 힘쓸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방탄소년단 합류로 케이(K)팝 부분 한류 마케팅 콘텐츠를 강화하게 됐다.
방탄소년단은 앞으로 롯데면세점 뮤직비디오 및 각종 홍보물, 패밀리 페스티벌 등에서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보준 마케팅부문장은 "더욱 다양한 한류마케팅으로 전 세계에 한류와 한국을 알리고 관광산업과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공유가치 발굴에 더욱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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