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저축은행은 디지털 브랜치(지점) 개념의 온라인 채널(모바일앱, 모바일웹, PC홈페이지)을 새롭게 구축해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예·적금 상품검색 및 비대면가입, 대출상품의 검색·한도조회·송금완료 등 기능을 구현했다. 대출 신청 시 서류제출의 번거로움을 없앤 온라인소득·재직 확인 솔루션, 간편로그인(지문, PIN번호, SNS계정 등) 기능 등을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온라인채널(모바일↔PC) 을 잇는 기능과 맞춤상품 검색 등을 통해 고객 특성에 맞는 정보∙서비스를 보다 용이하게 제공한다.
비대면계좌개설을 통해 이용 가능한 예적금 상품은 'OK-e대박통장'(하루만 맡겨도 세전 연 1.7% 금리보장), '중도해지OK정기예금'(중도해지 시에도 세전 연 1.9% 보장) 등 다양하다.
대출상품의 경우 한도조회에서 송금까지 온라인에서 완료되는 개인신용상품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용 신용상품, 담보성상품(모기지OK론, 오토플러스OK론 등)까지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한도조회·신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된 당행의 모바일 및 홈페이지는 인터넷뱅크 수준으로 비대면 금융서비스에 필요한 솔루션을 도입했다"며 "디지털 시대에 요구되는 신속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고객이 시간과 장소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빠르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구축했다"고 말했다.
OK저축은행은 'OK저축은행 앱' 개편 출시를 기념해 앱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