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화학 '이브아르 와이솔루션' 신규 광고 캠페인. [사진=LG화학]
LG화학이 국내 필러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LG화학은 배우 한채영을 모델로 '이브아르(YVOIRE) 와이솔루션(Y-Solution)'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시선을 바로잡다, 와이솔루션' 광고 캠페인은 '와이솔루션으로 얼굴선을 바로잡아 주위의 시선까지 바로잡을 수 있다'는 메시지로 여성 고객과의 교감을 늘린다는 전략이다.

또 LG화학은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국내 의료계 관계자들로부터 고품질 필러로 평가받고 있는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LG화학은 이날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하고, 접근성이 높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적극 펼칠 예정이다.

LG화학은 2011년 국내 최초로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를 출시하고 지난해에는 4년 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이브아르의 프리미엄 제품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을 선보였다.

한편 이브아르는 국내뿐 아니라 러시아, 유럽, 남미 등 전세계 30여개국에서 사랑받으며 2011년 첫 출시이래 지난해까지 연 평균 약 6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2013년 말 중국시장에 첫 출시 이후 고품질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하며, 중국 매출액이 2014년 50억원에서 지난해 500억원을 돌파했다.

LG화학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고, 고객 접점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