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한 블랙핑크의 광고영상을 TV에 앞서 오는 19일 0시에 우리은행 SNS계정을 통해 먼저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15초와 30초의 두 가지로 구성된 광고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우리은행 공식 SNS계정에 이어 20일부터 TV, 라디오,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된다.

'나답게 우리답게(It's ME, It's WE)'를 컨셉으로 한 이번 광고는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한 블랙핑크를 통해 각자가 목표를 향해 도전하듯 우리은행도 새로운 금융을 향해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역동적인 안무와 생동감 있는 컬러를 이용해 화려한 영상미를 보여주는 이 광고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블랙핑크와 같이 글로벌 리딩뱅크로 성장하려는 우리은행의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이달 초 신규앨범과 함께 돌아온 블랙핑크는 타이틀곡 'Kill This Love'가 유튜브 공개 11일만에 조회수 2억뷰를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37개국 아이튠즈 송차트 1위를 달성하는 등 세계적인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현지시각으로 오는 19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뮤직페스티벌 '코첼라페스티벌'에서 두 번째 무대를 갖는 블랙핑크는 시카고, 해밀턴 등 6개 도시를 순회하는 북미투어에 나선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블랙핑크의 역동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통해 젊고 혁신적인 우리은행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120년 금융의 역사를 가진 우리은행과 K-POP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블랙핑크가 만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