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참여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9일 KT에 따르면 회사는 5060세대를 위해 5월부터 매월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와 '아모르 파티', 5월과 9월, 11월에 진행되는 '소울무비 콘서트'를 준비했다.

원데이 클래스는 스포츠·패션·요리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월 20여명 대상으로 진행하는 자기계발 프로그램이다.

50~60대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또 고객이 참여한 원데이 클래스는 영상으로 제작해 올레 tv 시니어 특화 서비스 '룰루낭만'에서도 콘텐츠로 제공한다.

아모르 파티는 동대문 노보텔에 마련된 '기가지니 호텔'에서 파자마 파티 패키지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월 5팀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5인용 파티룸 숙박권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울무비 콘서트는 추억의 명화 속 명장면과 함께 OST를 라이브 연주로 즐길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인천을 시작으로 5월에는 서울에 있는 올레 tv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KT는 다음달 3~7일 올레 tv에 '어린이날 특집관'을 마련하고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 '인크레더블2', '보스베이비' 등 소장용 인기 어린이영화 116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제공한다.

샤잠, 시크릿쥬쥬, 레고, 런닝맨 등 이벤트 대상 콘텐츠를 구매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놀이동산 4인 이용권, 캐릭터 장난감, 피규어 세트 등 어린이들에게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KT는 VR 체험공간인 브라이트 신촌점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일 리뉴얼 오픈한다. 몰입감 높은 신규 어트랙션 3종을 도입하고 룸 단위 요금제 신설, VR 스포츠 전용 테마룸도 새롭게 구성한다.

브라이트 이용권은 기프티쇼, 네이버, 11번가, G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5월 한 달간 프리패스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프티쇼에서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추가 13%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