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대림산업, 한화건설, 태영건설, 반도건설 등이 경력사원 채용에 나서고 있다.
대림산업 건설사업부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기획팀 주택·건축 RM이며 1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학사 이상, 전공무관 △주택·건축사업 관련 실무경험 3년 이상(RM, 영업, 사업관리, 분양 등)이며, 부동산 관련 전문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또한 한화건설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플랜트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품질관리자(Lab) 경력 4년 이상 △대졸(전공: 토목, 건축) △영어 가능자 △토목 전공 우대 등이다. 근무지는 해외(이라크)다.
태영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안전관리, 건축공무, 건축공사 등이며 2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해당 업무 유경험자 △대졸(2,3년)이상 관련 학과 졸업자 △경력 3년 이상 △관련 자격증 취득자 등이다.
반도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재건축/재개발, 지역주택조합, 법무(반도홀딩스) 등이며 2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해당 업무경력 충족자 △1군 건설업체 근무 경험자 우대 △영어 및 제2외국어 가능자 우대 등이다.
글로벌 CM기업인 건원엔지니어링이 PQ경력자를 모집한다. 경력확인서, 입사지원서(자유양식) 등 제출서류는 2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건설사업관리 PQ 작성 2년 이상 경력 △본사 관리 및 공무 업무 유경험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롯데건설(19일까지), 두산건설(16일까지), 금호건설(16일까지), 한신공영(30일까지), 계룡건설(채용시까지), 에이스건설(16일까지), 대우조선해양건설(채용시까지), 건영(18일까지),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16일까지), 웰크론한텍(23일까지), 우미건설(채용시까지), 고려개발(채용시까지), 경지디앤에스(21일까지), 대창기업(30일까지), 세영종합건설(21일까지), 이랜드건설(채용시까지) 등이 경력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