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대상 카톡 채널 '안랩 프렌즈 신설' 및 파트너용 채널 확대…고객중심 경영 강화
안랩이 카카오톡 채널로 소통을 강화하며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나간다.
안랩은 12일 고객 접점 확대와 신속한 정보 제공을 위해 솔루션 및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안랩 프렌즈' 카톡 채널을 신규 오픈하고 파트너를 위한 채널도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안랩 프렌즈 카톡 채널은 안랩의 솔루션 및 서비스 고객(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안랩 솔루션·서비스 및 프로모션 소식과 웨비나 등 이벤트 안내 등을 제공한다. 채널 내 메뉴를 이용해 안랩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견적 및 도입 관련 문의접수도 가능하다.
안랩 프렌즈 채널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카톡 친구 검색창에 안랩 또는 안랩프렌즈를 검색 후 친구로 추가하면 관련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안랩은 파트너와 소통을 위한 파트너 전용 카카오톡 채널도 기존 NW파트너 대상에서 앤드포인트(EP) 파트너를 추가해 확대 운영한다.
안랩 공인 파트너는 카톡 채널로 파트너 정책 및 프로그램과 솔루션·세일즈 교육 자료 등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최신 보안 이슈도 확인 가능하다.
안랩은 오는 31일까지 안랩 프렌즈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카톡 채널 안랩 프렌즈를 친구로 추가한 후 채널 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접속해 설문지를 제출하면 된다.
이상국 안랩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카톡 채널 강화는 사용자와 파트너가 더욱 쉽게 원하는 솔루션과 서비스, 보안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안랩은 앞으로도 온라인 기반 소통을 강화해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