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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는 '마음을 담다' 캠페인의 새로운 TV 광고 '노혜담 어린이' 편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사람을 위한 따뜻한 기술 기반으로 국민 개개인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와 진정성을 담고 있다.

KT는 지난 4월 시작한 '김소희 씨' 편에 이어 '노혜담 어린이' 편을 통해 고객 관점에서 삶에 도움이 되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일상 속 의미 있는 변화의 과정을 보여주고자 했다.

노혜담(9세) 어린이는 만 2세였던 2014년 감각신경성난청을 진단받고 연세대 세브란스병원에서 인공와우 수술을 받았다. 이후 현재까지 KT의 청각장애 아동 재활 지원 사업 중 하나인 'KT 꿈품교실'을 다니며 재활 치료를 받고 있다.

KT는 2003년부터 소리찾기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KT는 청각장애 아동의 인공와우 수술을 지원하는 한편 2012년부터 세브란스병원과 함께 KT 꿈품교실을 열어 체계적인 청각·언어 재활치료를 지원하고 있다.

박현진 KT Customer 전략본부 상무는 "김소희 씨 편에 이어 고객의 마음을 헤아려 꼭 필요한 것을 오늘의 기술로 지원하는 KT의 진정성과 '특별한 누구 아닌' 우리 이웃으로서의 혜담이의 일상을 따뜻하게 전달코자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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