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

GS리테일이 일 평균 500만 방문 고객과 LG유플러스 AR앱 회원을 대상으로 비대면 AR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를 방문하는 고객은 U+AR앱 카메라에 오모리 김치찌개 또는 공화춘 용기면 뚜껑을 촬영하면 바로 '오~모리크리스마스' AR게임을 할 수 있다. AR게임 미션 완료 후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통신사와 관계 없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모든 고객이 U플러스 AR앱만 다운로드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오~모리 크리스마스' 게임은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눈(雪)발사 AR 슈팅게임이다. 참여자는 40초안에 화면에 나타나는 상품 중 GS리테일 인기상품 20개를 맞추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고객 대상으로 오모리김치찌개용기면 500개, 유어스야쿠르트그랜드280ML 1000개, 유어스초코렛타 1500개 등 총 3000개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단 응모는 1인당 1회만 가능하다.

박상욱 GS리테일 마케팅팀장은 "코로나블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일상의 쇼핑과 재미난 게임을 결합한 이색 이벤트를 제공해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리고자 비대면 AR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