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지난해 4월부터 약 11개월 간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해 진행한 1인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KT는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과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활용 등의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301명의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실습 인프라와 함께 교육을 지원했다. 소상공인들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도울 수 있는 256명의 전문 크리에이터도 육성했다.
KT는 소상공인들이 판매하는 제품 홍보를 위한 총 50건의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올레 tv를 통해 송출했다. 또 아마존 코리아와 협업해 아마존 입점과 판매 활성화도 도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