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마케팅 프로슈머 YF 1기에 선발된 대학생들이 지난 26일 비대면으로 개최된 발대식에 참여하고 있다.ⓒKT

KT는 YF(영 퓨처리스트) 1기를 최종 선발하고 6개월간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29일 밝혔다.

YF는 KT의 대학생 마케팅 프로슈머 프로그램이다. KT MZ세대 브랜드 'Y'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부터 론칭, 홍보까지 참여 중심의 마케팅 서포터즈 역할을 담당한다.

2개월간 서류, 화상면접 등의 과정을 거쳐 22개 대학교 66명이 YF 1기로 최종 선발됐다. YF 참여자에게는 Y 브랜드 행사 참여 기회 제공, 활동기간 내 통신비 지원, 콘테스트 우수자에 대한 장학금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YF 1기는 오는 9월 11일까지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