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스트시큐리티는 31일 자사 모바일 백신 앱 알약M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희망약방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스트시큐리티

보안전문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31일 자사 모바일 백신 앱 알약M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희망약방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알약M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6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희망약방 챌린지와 100% 당첨 행운 룰렛 이벤트가 동시에 이뤄진다.

희망약방 챌린지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일상이 익숙해진 가운데 자유로운 일상으로 돌아갈 희망을 잃지 말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가족과 친구 및 연인과 함께한 즐거운 추억이 담긴 야외 사진에 희망 메시지를 작성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주년 기념 굿즈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100% 당첨 행운 룰렛 이벤트는 알약M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알약M 앱 접속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알약M 내 그린약방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지급되며 해당 포인트는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10주년 굿즈와 피크닉매트 및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알약M은 월간 사용자 약 400만명을 보유한 국내 1위 모바일 백신 앱이다. 작년 12월 사용자의 정기적인 스마트폰 보안 점검 및 관리 습관을 위해 포인트 적립 제도 '그린약방'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그린약방은 서비스 도입 이후 약 5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수 50만을 돌파하는 등 사용자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