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는 1일 자사 알뜰폰 브랜드 'skylife 모바일' 고객이 인기있는 쿠폰(네이버페이‧기프티쇼‧지니뮤직)을 24개월 동안 매달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 요금제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라이프의 쿠폰 요금제는 휴대폰으로 쇼핑과 미디어 구독 및 여가 활동 등을 즐기는 고객들이 완전 무제한 이동통신 서비스와 함께 원하는 쿠폰을 선택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쿠폰 요금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기프티쇼‧지니뮤직 3종으로 데이터와 음성 및 문자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기존 '모두 충분 11GB+' 요금제에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제공하는 모두 충분 11GB+(포인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3종 요금제는 기존 모두 충분 11GB+ 요금제에 2200원이 추가된 월 3만5200원이다.
쿠폰은 고객이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매달 휴대폰 번호로 간편하게 제공된다.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기프티쇼 금액권은 받은 쿠폰을 포인트로 전환 후 쇼핑과 음식 배달 등 온-오프라인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지니뮤직 스트리밍 구독권은 지니뮤직 어플에서 쿠폰을 등록하면 바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쿠폰 요금제로 변경도 가능하다.
또한 쿠폰 요금제 3종 모두 스카이라이프에서 진행하고 있는 데이터 추가 프로모션 혜택(매달 150GB, 24개월간 제공)도 받을 수 있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동통신 서비스와 인기 있는 쿠폰을 저렴하게 이용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쿠폰 요금제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