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랩 로고.ⓒ안랩

안랩은 19일 자사 엔드포인트 통합 보안 솔루션 V3가 글로벌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 AV-TEST가 실시한 6월 PC부문 2개 인증평가에서 모두 인증을 획득하고 각각 'Top Product(우수제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AV-TEST의 6월 PC부문 인증 평가는 윈도우10 환경에서 실시됐다. 안랩은 홈 유저(개인 사용자)와 비즈니스 유저(기업 사용자) 2개 테스트에 동시에 참가해 최신 악성코드 탐지율을 평가하는 진단율 항목에서 모두 만점(6점 만점)을 얻으며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V3는 홈 유저 테스트에서 총점 만점, 비즈니스 유저 테스트에서 17.5점(18점 만점)을 각각 거둬 성적 상위권 제품을 의미하는 Top Product로 선정됐다. V3는 올해 상반기 비즈니스 유저 테스트에서 매회 Top Product에 뽑힌 바 있다.

한창규 안랩 시큐리티대응센터(ASEC)의 센터장은 "안랩 V3는 AV-TEST의 진단율 분야에서 글로벌 최상위권 성적을 이어오고 있다"며 "글로벌 테스트에서 검증된 기술력으로 개인과 기업 고객 모두에게 더욱 안전한 PC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V3는 AV-TEST의 PC 보안솔루션 테스트(홈 유저 부문 및 비즈니스 유저 부문)에서 총 49회,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 테스트에서 총 51회 인증 획득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