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물세트 프리미엄 199호' 선물세트 이미지.ⓒ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선물세트 프리미엄 199호'는 헤어, 바디, 오랄케어의 대표적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헤어 제품과 보습 크림 브랜드 '피지오겔'의 바디 & 스킨케어 제품, 프리미엄 치약 '유씨몰' 제품이다.

회사 측은 그동안 명절 세트에 포함시키지 않았던 피지오겔과 유씨몰의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시그니처 컬렉션 200호'는 일상에 필요한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 데 모은 추석선물세트다. 카테고리 별 인기 품목을 선정해 헤어, 바디 등 데일리뷰티 제품과 세탁세제와 주거세제 등 홈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벨먼 스크럽 스파 바디워시, 프로폴리테라 샴푸,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아우라 섬유유연제, 테크 세탁세제, 홈스타 주거세제 등이다.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합리적이고 풍성한 구성의 가성비 넘치는 생활용품 세트와 코로나19 이후 새 트렌드로 자리잡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집중했다"며 "추석 명절 소중한 이들을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과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선물세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