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60 R-디자인 에디션ⓒ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S60 R-디자인' 에디션 모델을 150대 한정으로 출시하고, 브랜드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판매한다.

볼보의 R-디자인은 볼보자동차의 최상위 트림 또는 디자인 요소 중 하나다. 지난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XC90 및 XC60 T8 R-디자인 에디션은 사전 계약 실시 이후 약 3주만에 모든 수량이 완판되며 높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S60 R-디자인 에디션은 적극적인 운전의 재미를 찾는 이들을 위한 중형 다이내믹 세단이다. △블랙 하이그로시 디테일 가미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어드밴스드 공기청정 기능 △전동식 파노라마 선루프 등 동급 최고 수준의 편의사양을 갖췄다.

또한 △민첩하면서 매끄러운 주행 질감을 제공하는 250마력 친환경 MHEV 파워트레인 △파일럿 어시스트 등 안전의 노하우가 집약된 인텔리세이프(IntelliSafe) 등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S60 R-디자인은 한정판 모델임에도 5000만원 초반대의 가격을 책정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km 무상 보증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부가세 포함 / 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 전)

판매는 디지털 세대를 겨냥해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볼보는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브랜드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에서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