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년 연속 제품 만족도 1위, 고객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볼보 게임'을 실시한다.

이 행사는 연말을 맞은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12월 1일부터 한 달 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3가지 볼보자동차 레인지와 '달라호스' 형태로 구성된 달고나 키트를 증정한다. 달라호스는 '행복을 나르는 말'이라는 의미를 지닌 스웨덴의 대표 민속 공예품 중 하나다.

이를 활용해 1월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완성된 달라호스 달고나를 지정된 해시태그(#볼보게임,#달라호스챌린지)와 함께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바이레도 핸드크림(총 200명)을 증정하는 '달라호스 챌린지'도 진행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전무)은 "그동안 고객과 함께하는 여정에서 의미있는 결과를 얻은 것에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추억을 만드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 인사이트가 진행한 제품 만족도(TGR)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서비스 만족도(CSI) 조사에서도 2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볼보 #XC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