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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는 'AI 방역로봇' TV광고가 송출 한달 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0만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6월 처음 공개한 KT AI 방역로봇 광고는 실제 경기도 소재 병원에서 작동하고 있는 방역로봇을 보여준다.

인체에 무해한 플라즈마 살균 방식으로 사람들 속에서 바이러스를 살균하고 공기까지 청정하는 방역로봇을 어린 아이를 둔 엄마의 시선으로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2월 '디지코 KT 휴먼 시리즈' 광고 캠페인으로 공개한 'AI통화비서 바버샵' 편과 '디지코 KT 휴먼 시리즈' 식당 '1964 금이정' 광고도 올해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달성했다.

KT는 지난해부터 디지코 전환의 전략적 상품으로 AI 로봇을 선보이고 있다.

김채희 KT 전략기획실장은 "앞으로도 디지코의 AI, 로봇 등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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