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와 나이스웨더의 브랜드의 협업 아이템 10종.ⓒKT

KT는 자사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이하 Y)'를 통해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Y와 나이스웨더는 이번 협업을 통해 10여 종의 한정판 상품을 출시하고,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Y와 나이스웨더의 한정판 상품은 물안경, 키링, 비치볼, 비치타월, 수건, 티셔츠, 마켓백 등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문화적 소비를 지향하는 나이스웨더와 '빛나는 20대를 응원'하는 Y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구매 희망자는 'Y박스' 앱과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 동안 운영된다.

오는 12일에는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 오픈 이벤트로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DJ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또 13일부터 16일까지 이벤트 존에서 Y박스 앱을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제공한다.

구앙본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은 "지난 2년간 온전한 여름을 즐기지 못한 MZ세대에게 영원히 기억될 수 있는 여름이 될 수 있도록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굿즈와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콜라보를 Y박스를 통해 소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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