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 선보여

▶ [제공=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는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우선 몽글몽글한 구름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을 보여주는 ‘화이트 초콜릿 버블 케이크’가 사랑스러운 느낌이 더해진 분홍빛의 ‘러브 버블 케이크’로 변신했다. 100년 전통의 프랑스 고급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 무스로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케이크 위에는 ‘LOVE’ 글자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발로나 초콜릿과 앙증맞은 테디베어 초콜릿으로 꾸며 특별함을 더했다. 러브 버블 케이크 가격은 7만5000원.

강렬한 레드 컬러에 하트 모양이 돋보이는 ‘러브 하트 케이크’는 유자 초콜릿 무스와 한라봉 꿀리로 상큼함을 더했다. 가격은 6만5000원. 표면을 화이트 글레이즈로 감싸고 초콜릿 하트를 얹은 ‘러브 유 케이크’는 7만원. 상기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됐다.

신라스테이, 대학생 대상 ‘디자인 공모전’ 실시

▶ [제공=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라운지웨어를 출시를 위해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신라스테이는 젋은 MZ세대의 감각을 적극 수용하기 위해 디자인을 전공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라운지웨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응모 자격은 현재 대학교 디자인 관련 학과에 재학중인 대학생이며, 3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 게시된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접수받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신라스테이의 콘셉트인 ‘스마터 스테이(Smater Stay)’ 실현을 위한 라운지웨어다. 호텔 내외부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편안함에 스타일을 더한 라운지웨어로, 신라스테이는 편안함은 물론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라운지웨어를 제안받아 올 하반기에 상품화 판매할 예정이다.

더 플라자, 한화생명e스포츠(HLE)와 객실 패키지 선보여

▶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들을 위한 패키지 ‘WHY NOT?! SUPER DIVE with HLE’를 오는 7일 출시한다. ‘와이낫?!(WHY NOT?!)’은 2024년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HLE)팀의 슬로건이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LCK 티켓 2매, 더 플라자 x HLE 한정판 굿즈 세트가 제공되며 하루에 1개 객실에는 선수단 사인 유니폼이 랜덤 비치된다. LCK는 2012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의 약자로 프로구단 10개 팀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리그다.

굿즈 세트는 패키지 단독 포토카드와 선수단 자필 엽서 1종, 현장 이벤트 물품, 에코 파우치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29만원부터며 웹 회원의 경우 10% 할인이 적용된다. 투숙 기간은 23일부터 3월 24일까지 HLE 경기 일정 중 선택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스페셜 케이크 선봬

▶ [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도록 스페셜 케이크, 칵테일 등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의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총 5종의 스페셜 케이크를 3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블루밍 러브(Blooming Love)’ 케이크를 3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무드와 함께 다가오는 산뜻한 봄의 설렘까지 느낄 수 있는 ‘하트 블라썸 케이크’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에서는 이색적인 비주얼과 함께 다섯 가지의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는 케이크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를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판매한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