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글로 하이퍼 에어’ 프로모션 진행

▶ [제공=BAT]

BAT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하이퍼 에어(glo HYPER air)’를 9900원에 살 수 있는 ‘썸머 온 더 고(SUMMER ON THE GO)’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편리한 제품을 선호하는 흡연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28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특가 행사는 CU, GS25 등 전국 편의점에서 진행된다.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운 기기로 꼽히는 하이퍼 에어는 75g의 초경량 무게와 12.5mm의 초슬림 두께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촉감을 극대화했으며, 비비드하고 개성 있는 5가지 컬러로 무더위에도 상쾌한 경험을 제공한다.

한 번 충전으로 온종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을 갖추고 있어, 완충 시 최대 20번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충전 및 가열 상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LED 표시등,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여름 시즌 가벼워지는 패션 경향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시원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의 하이퍼 에어로 이번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리뉴얼 출시

▶ [제공=KT&G]

KT&G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을 전국 편의점에 리뉴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T&G는 기존 전용스틱 중 리얼과 베이퍼 스틱의 맛 지속성 등을 개선했다. ‘에임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3종류의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액상형)’ 각각의 개별 브랜드로 제품명 및 디자인을 변경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리얼의 경우 클래식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미지가 적용됐다. 그래뉼라는 과립형 타입의 스틱 특성을 살려 이색적이면서도 조화로움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리뉴얼 됐다. 베이퍼 스틱은 부담을 줄인 깨끗함을 상징하는 심플한 이미지가 사용됐다.

새롭게 바뀐 디자인은 리얼 3종, 그래뉼라 4종, 베이퍼 스틱 1종 총 8종에 적용됐으며, 리뉴얼 제품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 순차적으로 입점되고 있다.

KT&G는 기능과 디자인이 풀체인지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lil AIBLE 2.0)’을 지난달 26일 선보인 바 있다. 릴 에이블 2.0은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 예열시간 단축, 일시정지 및 고속충전 기능 등이 적용돼 사용자 편의성이 대폭 강화됐다. 지난 10일에는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아이스노우·커플·블루밍’ 3종도 출시됐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국내 1위 전자담배 브랜드 ‘릴’의 새로운 제품인 ‘릴 에이블 2.0’ 출시에 발맞춰 전용스틱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맛과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사용자 중심의 제품 혁신을 바탕으로 국내외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