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상상플래닛이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 ‘소셜아이어워드 2024’ 시상식에서 디지털영상 부문 ‘사회공헌 혁신대상’과 유튜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미디어 플랫폼 우수 운영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셜미디어 행사다.
KT&G상상플래닛은 유튜브 채널에서 초기 청년 창업가들의 스타트업 성장과정을 조명한 콘텐츠들을 통해 소셜 벤처 생태계에 대한 관심을 제고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숏폼 콘텐츠로 상상플래닛 입주사들의 마케팅을 지원하고 창업을 준비중인 청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 점도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장호연 KT&G 사회공헌부장은 “KT&G는 상상플래닛을 기반으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한 청년 창업가 지원활동을 꾸준히 확대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년창업 성장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고 사회혁신 스타트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상상플래닛은 KT&G가 사회혁신 창업가를 육성하고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2020년 성수동 ‘소셜벤처밸리’에 개관한 청년 창업공간으로 교육·멘토링 등 실무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성장지원 프로그램과 입주사 간 교류증진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청년창업의 메카’로 자리매김했다.

최신형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프로(glo HYPER pro)’가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하면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AT로스만스는 29일 글로 하이퍼 프로가 기존 온라인 채널에 이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에 위치한 국내 주요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내달 25일까지 약 한 달간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의 최신 라인업이자 프리미엄형 제품인 하이퍼 프로를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전국의 편의점 및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카카오 등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정가 6만9000원에서 3만원 할인된 가격인 3만9000원에 글로 하이퍼 프로 기기를 구매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프로는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형 디바이스다. 전작 대비 더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HeatBoost™) 기술이 적용돼 시작부터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더 긴 시간 사용할 수 있다.
글로 시리즈 중 최초로 기기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지 뷰(EasyView™) 스크린을 도입해 배터리 잔량과 남은 사용시간 등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테이스트 셀렉(TasteSelect™) 다이얼로 스탠다드 및 부스트 모드 등 원하는 가열모드 전환도 쉬워졌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다양한 업그레이드가 적용된 글로 하이퍼 프로는 출시 2달 만에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평균 4.86점(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며 “이번 편의점 입점과 프로모션을 계기로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하이퍼 프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