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4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정육, 수산, 주류, 침구 등 각 분야에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쌓은 호텔리어들이 엄격한 기준과 산지 조사를 거쳐 선별한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됐다.
'BMS(Beef Marbling Score) No.9' 선물 세트는 1++ 등급 한우 중에서도 마블링 지수 최고 등급인 9등급 한우만을 엄선한 제품으로 진한 풍미에 가득한 육즙을 자랑한다. 지역 대표 특산물인 1+ 등급 '횡성한우'와 다양한 부위를 담아 실속 있게 구성한 ‘한우모음’ 등은 매년 명절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대표 품목이다.
법성포 앞바다에서 잡아 올린 참조기를 천일염으로 절인 후 해풍으로 말린 영광 법성포 굴비, 강원도 청정 자연에서 키워낸 자연송이를 벌꿀에 재운 자연송이 산삼배양근 세트, 부드러운 과육과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청도산 곶감 등 지역 특색을 담은 여러 구성의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선물세트는 8월 26일부터 9월 14일까지 판매하며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제주, 울산과 롯데호텔 이숍(e-SHOP)에서 예약 및 구매 가능하다. 해당 판매 기간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동탄점, 분당점, 인천점, 부산본점 6곳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워터피아 방문객 두피 건강 챙겨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여름철 워터피아 방문 고객을 위해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와 '찾아가는 두피 진단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8월 극성수기에 워터피아를 방문하는 고객의 두피 건강을 위해 닥터포헤어와 손을 잡았다. 닥터포헤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브랜드다.
닥터포헤어의 찾아가는 두피 진단 캠페인은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설악 쏘라노와 워터피아에서 진행한다. 전문 기기로 두피 상태를 다각도로 검사해준다. 생활 습관도 분석해 두피 타입별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하고 샘플을 제공한다.
8월 14일부터 16일까지는 설악 쏘라노 5동 앞, 17일부터 18일까지는 설악 워터피아 안에서 참여 가능하다. 유러피안 객실 투숙객은 트래블 키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두피 진단 캠페인 시간은 장소 별 상이해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뉴 멤버쉽 '소노러스' 이어 '노블리안 블랙' 출시

대명소노그룹 소노호텔앤리조트는 뉴 멤버쉽 소노러스에 이은 VIP 멤버쉽 노블리안 블랙을 출시하고 신규 리조트 이용과 다양한 할인 혜택이 포함된 회원을 모집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의 뉴 멤버쉽 소노러스와 노블리안 블랙은 국내 최초로 직계가족 무제한 등재와 사용 가능 입회금 혜택을 회원에게 제공한다. 무제한 등재 혜택은 회원 본인과 배우자 등 직계가족에 한해 인원제한 없이 회원 자격이 주어지며, 목적에 따라 가족형(방계)과 기업형 등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