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by 네스프레소 버츄오’ 제품 [제공=네스프레소]
스타벅스® by 네스프레소 버츄오’ 제품 [제공=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와 스타벅스가 ‘스타벅스® by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6종을 한국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두 글로벌 커피 리더 간의 협력 강화로 고객들의 커피 경험을 한 단계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네스프레소와 스타벅스는 지난 2018년 글로벌 커피 얼라이언스 출범 이후 네스프레소 커피 시스템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벅스® 제품군을 선보였다. 특히 스타벅스 버츄오 제품을 네스프레소 공식 채널에서 소개하는 것은 한국이 전 세계 최초다.

이번 출시 제품은 △에스프레소 로스트(40ml)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40ml)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230ml) △베란다 블렌드(230ml) △스무스 캐러멜향 커피(230ml) △크리미 바닐라향 커피(230ml) 등 6종이다.

스타벅스 커피 시그니처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블론드, 미디엄, 다크 총 3가지의 스타벅스 커피 로스트 스펙트럼을 로스팅 과정에 그대로 적용했다. 100% 아라비카 원두로 스타벅스와 네스프레소의 품질 기준을 맞춰 스위스에서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됐다.

블론드 로스트 커피인 △베란다 블렌드와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비교적 약한 강도에 가벼운 바디감으로 산뜻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스무스 캐러멜향 커피와 크리미 바닐라향 커피는 부드러운 커피에 각각 버터리 캐러멜향&바닐라향과 달콤한 바닐라&비스킷향을 첨가해 이색적인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는 훌륭한 균형감의 미디엄 로스트 커피로 코코아와 구운 견과류의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크 로스트 커피인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스타벅스만의 풍부한 바디감과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는 “스타벅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이 특별한 커피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출시를 통해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시스템에 많은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스타벅스를 추가함으로써 더욱 다채로운 커피 경험을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