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건강만세365병원]
[제공=건강만세365병원]

건강만세365병원과 함께만세봉사단이 겨울 김장철을 맞아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개최됐다. 

행사 관계자는 "가족을 위한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듬뿍 담아 김치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 준비된 총 100박스의 김장김치는 동사무소를 통해 남포동·대청동·보수동의 저소득 취약 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건강만세365병원 1층 입구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는 안기찬, 도남훈, 차상원 병원장과 최진봉 중구청장, 그리고 함께만세봉사단이 참석했다.

주최 측은 "매년 소중한 인연을 유지하며 올해도 감사한 마음을 담아 반가운 인사를 나누고 행사의 의미를 되새기며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건강만세365병원과 함께만세봉사단은 김장 김치 나눔 후원 활동 외에도 저소득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반찬 나눔 봉사, 삼계탕 나눔, 헌혈 행사, 장애인 봉사 등 매년 여러 봉사 활동을 진행 중이다.

건강만세365병원 관계자는 "이번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따스함을 나눌 수 있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