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상생 프로모션

KB국민카드가 설 연휴 내수진작과 소상공인 매출 증진을 위한 프로모션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착한가격업소와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KB Pay를 이용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응모한 고객에게 건당 2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착한가격업소는 행사기간 중 일 1회 최대 5회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며,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등에서 전국 7000여개 가맹점을 확인해 이용할 수 있다.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은 행사기간 중 1회에 한해 캐시백 적용된다. 온누리상품권은 온누리상품권 앱에서 구매해 KB국민카드를 사용카드로 등록해 전국 17만여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로 서울사랑상품권을 30만원이상 구매 시 응모고객 모두에게 5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해 소비자에게 할인 판매하는 서울시 발행 지역화폐로 서울Pay+앱 설치 후 KB국민카드로 구입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설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NH농협카드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설날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NH농협 개인카드로 국내 전 가맹점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331명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카드 이용금액 30만원당 추첨권이 1장씩 부여되며(최대 10장), 원하는 상품권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증정 상품권은 △하나로마트 모바일금액권 1만원권(777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1만원권(777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777명)이다. 

'NH pay 신년맞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NH pay 고객이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스텝밀 머신(1명),  △ 다이슨 에어랩 오리진 플러스(5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1만원권(500명)을 증정한다. 

설 연휴를 맞아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있다. 호텔스닷컴, 아고다,  트립닷컴에서 최대 8~10%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경리나라, 기업카드 회원 및 솔루션 보급 확대 MOU 체결

우리금융그룹 우리카드는 웹케시가 운영하는 경리플랫폼 경리나라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고객 기반을 상호 확대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중소기업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이다.

우리카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은행 의존도가 높았던 기업카드 모집채널을 다변화해 고객층을 넓히는 데 집중할 예정이며, 경리나라는 우리카드 등록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자사의 경리·회계 솔루션 보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양사는 각자의 강점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향후 협력을 점진적으로 강화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방침이다.

진성원 우리카드 사장은 "이번 협약은 단순히 서비스 제공을 넘어 양사가 함께 중소기업 고객의 성장과 운영 효율성을 지원할 중요한 기회"라며 "경리 나라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창출하고 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