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가 '바이오리브 100억 유산균'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hy
hy가 '바이오리브 100억 유산균'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hy

hy가 100% 생균 유산균 '바이오리브 100억 유산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오리브는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매출액 1위 기업 hy가 선보인 제품이다. hy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을 집약해 완성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소재인 '바이오리브 L3BBS' 균주를 함유했다.

1.4cm의 초소형 캡슐로 알약 섭취를 어려워하는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다. 1캡슐 당 100억 프로바이오틱스를 보장하는 제품이다.

hy는 바이오리브 출시를 기념해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제품을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바이오리브 3개월분 본품을 100%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유산균을 왜 섭취하는지' '어떤 기대감으로 유산균을 먹는지'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바이오리브 100억 유산균' 1개월분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까지며, 다음달 1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hy 마케팅 담당은 "'바이오리브'는 장기 배양과 특허 코팅 기술을 통해 장 끝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생존 유산균이다"며 "더 많은 고객이 바이오리브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키워드
#hy #바이오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