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졸업시즌 ‘마이태그’ 할인 이벤트

BC카드는 졸업시즌을 맞이해 올해 2월 말까지 마이태그를 통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마이태그는 고객 맞춤형 할인 서비스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내에서 직접 태그 후 BC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비씨카드 회원사(우리카드, 하나카드, NH농협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iM뱅크,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카드, Sh수협은행, BC바로카드 등)발급 카드가 모두 포함된다.

먼저 온∙오프라인 쇼핑몰 마이태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쿠팡에서는 최소 1만원부터 100만원 이상까지 BC카드로 구입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노트북, 휴대폰 등 고가 전자제품은 삼성전자, 애플스토어, 네이버페이 마이태그를 활용하면 좋다.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삼성, 애플), 5000원(네이버페이)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학기를 맞이해 패션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 온라인몰에서 BC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무신사와 29CM 온라인몰에서는 10만원 이상 물품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공연 관련 할인도 마련했다. 현재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내에서 진행 중인 ‘빛의 시어터’ 마이태그 후 결제 시 관람권을 최대 30% 할인해준다. 동반 1인까지 포함해 최대 2매 구입 가능하다. 

평일(월~금) 시간대별로 집중 할인해주는 ‘타임딜’ 마이태그도 있다. 해당 마이태그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오전 8~11시 ‘GS25’와 오전 11시~오후 2시 ‘스타벅스’에서는 5000원이상 결제 시 최대 1000~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오후 8~11시는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배달앱 2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00~2000원 할인을 진행한다.

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디즈니플러스), 약국, 반려동물 등 다양한 생활 업종관련 할인 마이태그도 준비했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마이태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BC카드 결제 전 해당 혜택 태그가 필수이며 각 태그별 조건에 맞게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며 "마이태그 세부내용은 BC카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신한카드, 갤럭시 S25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신한카드는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KT에서 내달 31일까지 ‘KT 가족만족 할부 신한카드(Master)’로 갤럭시 S25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직전 6개월 동안 신한카드(신용)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며, 단말기 할부를 50만원 이상 결제하고 KT 통신요금을 이 카드로 납부할 경우 8만원을 캐시백해준다. 갤럭시 S25 시리즈 개통과 함께 KT 중고 보상 프로그램인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에 가입한 고객은 2만원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에서도 동일하게 다음달 31일까지 갤럭시 S25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U+ 스마트플랜 Plus 신한카드’ 또는 ‘LG U+ 스마트플랜 Plus (중고폰 보상 플랜) 신한카드’로 단말기 할부를 50만원 이상 결제하고, LG유플러스 통신요금을 대상 카드로 납부할 경우 8만원을 캐시백해준다. 직전 6개월 동안 신한카드(신용)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며, 마스터(Master) 브랜드에 한하여 제공된다. LG유플러스의 중고 보상 프로그램인 ‘폰교체패스 with New 갤럭시 Ai클럽’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2만원 캐시백도 지급된다.

 갤럭시 S25 캐시백 이벤트와는 별개로 신한카드는 이용 조건에 따라 24개월 동안 최대 48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 이벤트도 KT와 LG유플러스에서 운영 중이다.

신한카드는 홈플러스와 11번가를 통해서 갤럭시 S25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홈플러스에서 개인 신용카드 고객에 한하여 100만원 이상 결제시 6개월 또는 10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11번가에서 11페이를 이용해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7~1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갤럭시 S25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6%, 최대 10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번가 할인 이벤트는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신한카드는 전했다.

현대캐피탈, 2월 자동차 금융 프로모션

현대캐피탈은 이달부터 현대자동차와 기아의 전기차 리스·렌트와 할부 상품 이용 시, 월 납입료 할인과 초저금리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 전기차 △아이오닉5 △아이오닉6 △코나EV를 대상으로 월 납입료를 할인해 주는 리스·렌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특히 코나EV를 24개월 동안 현대캐피탈 리스 상품으로 이용하는 경우, 기존 월 64만원대에서 최저 월 46만원(이용자 명의 상품 기준, 거주지역마다 다름) 수준으로 납입료 부담을 대폭 낮췄다.

원금의 일부를 만기로 유예해 월 납입금 부담을 낮춘 현대캐피탈의 '모빌리티 유예형' 할부 상품으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아이오닉6 △코나EV △포터EV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36개월 기준 1.8%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현대자동차 전용 카드나 현대카드M 계열 카드로 차량가의 1% 이상만 선수금으로 결제하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기아 △EV3 △EV6 △EV9 △니로EV △레이EV 역시, 현대캐피탈의 'K-Value 할부' 상품을 이용하면 36개월 기준 3.9%의 금리로 구매할 수 있다. 'K-Value 할부'는 월 납입금 부담을 낮추고 중고차 가격(잔가)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현대카드M 계열 카드로 선수금을 차량가의 1% 이상 결제하면 저렴한 금리 혜택과 함께 차량 가격의 최대 60%까지 만기 시점으로 미룰 수 있어 월 납입금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K-Value 할부'를 이용한 고객이 해당 차량을 중고차로 판매하고, 기아 차량을 재구매하면 차량가의 최대 60%를 중고차 가격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레이EV의 경우 잔가 보장은 없다.

이 밖에도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와 기아의 주요 전기차종에 대해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표준형(고정금리)' 이용 시 36개월 기준 4.0%, '기아 M할부 표준형(고정금리)' 이용 시 36개월 기준 3.9%으로 업계에서 가장 낮은 할부 금리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기아의 내연기관 차량 역시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표준형(고정금리)' 4.6%(36개월 기준), '기아 M할부 표준형(고정금리)' 4.5%(36개월 기준)라는 업계 최저수준의 금리로 만나볼 수 있다고 현대캐피탈은 강조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올해 전기차 보조금이 지난 달에 확정되면서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전기차 구매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리스와 렌트, 할부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각종 할인과 저금리 혜택부터 중고차 가격 보장까지 차량의 생애주기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