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를 오는 28일 론칭한다. [출처=무신사]](https://cdn.ebn.co.kr/news/photo/202502/1653393_666155_2918.jpg)
무신사가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를 오는 28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위찌는 자유로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1721 세대 고객을 위한 영(Young) 뷰티 브랜드다.
위찌는 ‘뛰어난 매력의 소유자’라는 뜻의 ‘위저(WHIZZER)’와 ‘스마트하고 혁신적인’을 의미하는 ‘위지(WHIZZY)’라는 단어에서 영감을 받았다. 1721 세대를 위한 쉽고 간편한 뷰티를 지향하며, 영 뷰티 고객이 투명한 피부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처음 발매되는 컬렉션에서는 립, 립앤치크, 아이라이너까지 총 3종의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 피치, 루비 등 맑은 톤을 베이스로 한 감각적인 컬러와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밀착되는 제형으로 개발됐다.
립 제품으로는 바를수록 맑은 광택이 레이어링되는 ‘글로우 업 틴트’를 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슬릭 무브 립앤치크’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도구 없이도 입술과 뺨에 얇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앤이지 아이라이너’는 2mm 초슬림 펜슬로 아이라인부터 음영, 하이라이팅까지 활용할 수 있어 자연스럽고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총 17종의 제품은 1만원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무신사 뷰티에서는 내일(28일)부터 14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29% 할인 혜택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클리어 투명 파우치를 증정한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위찌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감도 뷰티 아이템으로 영 뷰티 고객들이 원하는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도 적극적으로 고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찌의 첫 컬렉션은 내일 오전 10시에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 공개된다.
- 무신사트레이딩, 잔스포츠 '서울 첫 매장' 롯데월드몰 오픈…신규입점 논의 지속
- 29CM, ‘뷰티 탭’ 신설…고감도 뷰티 셀렉션 강화 나선다
- 무신사, 패션 장학생 브랜드 론칭 전 과정 지원한다
- 무신사 "지난해 오프라인매장 외국인 매출 200억원 돌파"
- 무신사, 다운·캐시미어 '허위과장광고' 브랜드 42개 추가 적발
- 무신사, 입점 브랜드 위해 품질 관리 전문 교육한다
- 무신사 스탠다드, 내주 롯데월드몰·롯데百 청량리점 동시 오픈
- 무신사, 이달말 PC 버전 UI·UX 최적화 교체…"고객 편의성 제고"
- 무신사 로지스틱스, 안전보건경영 ‘ISO 45001’ 국제 인증 획득
- 무신사 "해외 시장서 IP 보호 및 부정경쟁행위에 적극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