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페스타’ 포스터. [출처=한샘]
‘쌤페스타’ 포스터. [출처=한샘]

한샘이 오는 31일까지 상반기 최대 세일 이벤트 ‘쌤페스타’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을 총망라한 회사의 최대 세일 행사다. 매회 역대급 실적을 경신하며 대표 홈 인테리어 페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할인 상품 수를 직전보다 약 70% 늘려 약 2600개의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특히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봄을 맞아 공간을 재구성할 수 있는 상품들을 ‘시즌픽’으로 추천한다.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나 이사를 앞둔 고객 등 ‘홈 리프레시’가 필요하거나 봄과 신학기를 맞이해 아이 방을 새롭게 꾸미려는 부모 등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홈 인테리어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시즌픽 주요 상품으로는 △샘키즈 수납장 △조이S 2 모션데스크 등 학생방 가구 △수납 정리 아이템 △한샘 창호 △리빙용품 스테디 셀러 등이 있다.

또 한샘은 타임특가와 부엌·욕실 특가를 통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인테리어 공사(리모델링)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한샘 유로 키친 시리즈와 실용성을 강조한 밀란 키친 시리즈, 짧은 시공 기간이 장점인 판넬 바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온라인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오프라인에도 그대로 적용되며, 매장에서는 홈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와 매장 전용 더블 혜택도 받을 수 있다”며 “단순한 할인 행사를 넘어 온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