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체크 적립금 드림’ 이벤트 포스터. [출처=대상그룹]
‘출석체크 적립금 드림’ 이벤트 포스터. [출처=대상그룹]

대상 정원e샵, ‘출석체크 적립금 드림’ 이벤트 진행

대상은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3월 한 달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무료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출석체크 적립금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출석체크 적립금 드림 행사는 정원e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조건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정원e샵 로그인 후 출석체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

7일을 출석하면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동안 최대 4회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한 달 내내 빠짐없이 출석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0원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급된 적립금은 최소 사용 금액 등의 제한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하다.

신규 가입 고객도 동일한 혜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회원에게 제공하는 50% 할인쿠폰과 총 6000원의 적립금까지 추가 제공해 더욱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교촌치킨은 허니시리즈 탄생 15주년을 맞아 신메뉴 허니싱글윙(6P)과 허니윙(16P)을 선보였다. [출처=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허니시리즈 탄생 15주년 기념 ‘허니윙’ 2종 출시

교촌치킨이 허니시리즈 탄생 15주년을 맞아 신메뉴 허니싱글윙(6P)과 허니윙(16P)을 출시했다.

4일 교촌치킨에 따르면, 회사는 오랜 시간 허니시리즈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메뉴 허니윙을 선보이고 여기에 추가로 허니싱글윙까지 내놓으며 교촌 3대 시그니처 소스를 싱글윙에 모두 담은 ‘싱글시리즈’를 완성했다.

이번 신메뉴 2종은 조각별로 구성된 것이 큰 특징이다. 허니싱글윙은 6조각, 허니윙은 16조각으로 구성돼 고객이 원하는 양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슈크림 라떼 출시 9년 만에 처음으로 슈크림 라떼 맛과 비주얼에 변주를 준 신메뉴 ‘슈크림 말차 라떼’를 내놓는다. [출처=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는 슈크림 라떼 출시 9년 만에 처음으로 슈크림 라떼 맛과 비주얼에 변주를 준 신메뉴 ‘슈크림 말차 라떼’를 내놓는다. [출처=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9주년 기념 신메뉴 ‘슈크림 말차 라떼’ 선봬

스타벅스코리아가 슈크림 라떼 출시 9년 만에 처음으로 슈크림 라떼 맛과 비주얼에 변주를 준 신메뉴 ‘슈크림 말차 라떼’를 선보인다.

4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오는 5일부터 26일까지 멤버십 그린, 골드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슈크림 라떼 2종을 구매할 경우 한 잔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스타(Double Star)’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매주 수요일마다 오후 2시 이후 POS를 통해 슈크림 라떼 2종을 톨 사이즈로 주문하는 고객 중 ‘더블 슈크림’ 옵션 요청 시 벤티 사이즈 컵에 슈크림 휘핑을 가득 담아 제공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또 스타벅스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인근 매장 일부를 슈크림 라떼 팝업스토어로 운영한다. ‘성수점’ ‘성수역점’ ‘뚝섬역점’ ‘서울숲역점’ ‘뚝섬역교차로점’은 매장 외부를 슈크림 라떼 관련 이미지로 랩핑하고, 전용 음료 ‘슈크림 쿠키 망고 라떼’를 판매한다.

스타벅스 뚝섬역교차로점에서는 8일부터 23일까지 주말 내 제조한 음료를 구매할 경우 슈크림 풍선을 증정하며, 8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주말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 POS로 주문하는 모든 제조 음료에 슈크림 휘핑 옵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