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콰삭킹’ 포스터. [출처=다이닝브랜즈그룹]
bhc, ‘콰삭킹’ 포스터. [출처=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치킨 브랜드 bhc의 신메뉴 ‘콰삭킹’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발매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이달 1주 차부터는 전체 치킨 메뉴 매출의 15%를 차지하는 등 초반부터 높은 판매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콰삭킹은 bhc의 튀김 기술과 특제 튀김옷을 적용해 바삭한 식감을 구현한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이다. 쌀, 감자, 옥수수로 만든 크리스피한 치킨으로 마지막 한입까지 바삭함이 유지되고 함께 제공되는 ‘스윗 하바네로 소스’가 매콤달콤한 감칠맛을 더해준다.

콰삭킹은 최강의 바삭한 식감을 표현하는 의성어 ‘콰삭’과 bhc의 시그니처 메뉴명 ‘킹’을 결합해 탄생한 이름이다.

bhc는 자사 애플리케이션에서 주문하는 고객에게 최대 6000원의 할인쿠폰 제공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bhc 관계자는 “‘콰삭킹’의 초기 판매 속도가 상당해 향후 ‘뿌링클’ 다음을 이어갈 대표 메뉴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후라이드 대표 메뉴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치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및 연구개발 활동을 지속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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