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현대약품]
[출처=현대약품]

현대약품이 균형 영양식 신제품인 '큐어웰 고소한맛(이하 큐어웰)'을 선보인다.

26일 현대약품에 따르면 큐어웰은 일반적인 식사로 영양 공급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개발됐고 식약처의 기준 규격에 맞춰 설계된 3대 영양소와 22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다. 

곡물의 자연스러운 맛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최근의 저당 트렌드를 반영하여 당류 함량을 2g으로 낮췄다. 유제품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완두 단백과 분리 대두 단백으로부터 얻은 11g의 식물성 단백질이 포함됐다. 

영양 측면에서 큐어웰은 아쿠아민 유래의 해조 칼슘 140mg과 DSM사의 비타민D3 등 뼈 건강에 필수적인 성분들이 포함돼 있다. 비타민K2를 하루 권장 섭취량인 70㎍ 모두 함유했다. 

패키지는 실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팩 형태로 제공되며 '단단한 하루'라는 문구를 통해 뼈 건강 관련 성분을 강조한다.

현대약품은 티커머스 채널인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오는 27일 오전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하며 추가 방송도 예정돼 있다. GS MY SHOP과 SK스토아에서도 홈쇼핑 판매가 계획돼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아침식사 결식률 증가와 영양 불균형 문제를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특수 의료 용도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큐어웰은 이러한 문제 해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