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오브라이프’ 브랜드 모델, 전도연. [출처=KGC인삼공사]](https://cdn.ebn.co.kr/news/photo/202503/1657187_670508_5346.jpg)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가든오브라이프(Garden of Life)’의 공식모델로 배우 전도연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가든오브라이프는 세계 최대 식음료업체 ‘네슬레(Nestle)’가 보유한 브랜드로, 미국 유기농 비타민·유산균 시장에서 9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주원료부터 제조 과정까지 유기농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정관장은 ‘유기농 멀티비타민’ 3종과 ‘유기농 밀크씨슬’ ‘유기농 비오틴’ ‘원스 데일리 여성 유산균’ 등 가든오브라이프 대표 제품 8종을 판매 중이다.
정관장은 전도연이 등장하는 신규 TV 광고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광고는 전도연이 싱그러운 농장을 배경으로 유기농 원료만을 함유한 가든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으로 유기농 라이프를 실천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또 모델 발탁을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정관장 판매 채널 등에서 가든오브라이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모델 전도연과 함께 신규 TV 광고를 시작으로 ‘가든오브라이프’의 타협하지 않는 유기농 철학을 알리는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정관장은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국내외 제품을 엄선해 글로벌 탑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의 비전을 달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