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K-라면 대표 브랜드 ‘진라면’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참가한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출처=오뚜기]](https://cdn.ebn.co.kr/news/photo/202504/1658327_671913_179.jpg)
오뚜기가 K-라면 대표 브랜드 ‘진라면’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참가한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진행됐으며 약 6만명이 방문했다.
특히 오뚜기 부스는 글로벌 캠페인 영상의 ‘진짜 Love, 진라면’ 콘셉트로 꾸며져 많은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오뚜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을 적극 홍보한 동시에 진라면 매운맛과 해외 수출용 신제품인 매콤한 ‘CHEESY 볶음면’을 체험할 수 있는 시식존을 운영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라면박람회’를 통해 글로벌로 나아가는 진라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진라면의 맛과 가치를 세계에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