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 출시

[출처=애경산업]
[출처=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에서 체취 등 섬유에 남아있는 악취를 강력하게 세탁해 주는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땀 냄새가 스며든 운동복부터 옷깃 이 쉽게 거뭇해지는 평상복, 매일 입고 덮는 홈웨어 및 침구류까지 섬유에 남아있는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산뜻한 향을 남겨주는 캡슐 형태의 세제이다.

제품은 실내건조 시에도 빨래의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꿉꿉한 냄새의 원인물질 중 하나인 피지 얼룩을 제거해 준다. 또 섬유 속에 남아 악취를 유발하는 모락셀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에 대한 세척 테스트도 완료해 빨래의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자사 세탁세제인 리큐 베이직 대비 6배 강력한 초고농축 세제 성분을 함유해 생활 얼룩과 미세먼지 등을 깔끔하게 세탁해 준다.

찬물에도 잘 녹는 용해력 99.9%의 프리미엄 필름을 사용했으며,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했다. 또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인 형광증백제, 파라벤 6종 등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 의류 및 침구류 세탁 시에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 출시

[출처=LG생활건강]
[출처=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가 지루성 두피로 고민인 고객을 위한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59년 두피 연구 역사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두피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샴푸(이하 클리니컬 릴리프 샴푸)’에는 유분 과다, 비듬, 각질, 가려움, 냄새 등 지루성 두피로 인한 5가지 복합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인 ‘알.이.디 릴리프 테크놀러지(R.E.D Relief Technology)’를 적용했다.

클리니컬 릴리프 샴푸의 효능은 실제 지루성 두피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입증됐다. 샴푸 1회 사용만으로 △유분 과다 △가려움 △두피 장벽 △수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샴푸 사용 중단 2주 후에도 지루성 두피 문제 개선 효력이 지속됐고, 샴푸를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두피 장벽이 개선됐다. 또 지루성 두피가 외부 자극에 민감하다는 점을 고려해 피부자극지수 0.0 민감성 피부 패치 테스트도 통과했다.

회사 측은 클리니컬 릴리프 샴푸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지루성 두피 문제를 개선할 수 있지만, 보다 확실한 효과를 보려면 이번 라인의 전 제품을 총 4단계 걸쳐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가장 먼저 수분 제형의 ‘10초 워터 스케일러’로 두피에 있는 피지를 불려서 스케일링 한 뒤, 클리니컬 릴리프 샴푸와 저자극 ‘지루성 두피용 컨디셔너’를 사용해 머릿결과 두피를 동시에 관리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평상 시 가려움이 심한 부위나 붉은 기가 남은 두피에 ‘지루성 두피용 스팟 젤’은 바르면 빠른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LF ‘아떼’,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 콜라보 신제품 출시

[출처=LF]
[출처=LF]

생활문화기업 LF의 효과우선주의 비건뷰티 ‘아떼(athe)’가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해 선케어 신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아떼는 본격적으로 자외선이 높아지는 시즌을 맞아 자사 대표 제품인 선 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하고, 톤업 기능을 더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선케어 라인을 강화한다. 동시에,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인기 웹툰 캐릭터 ‘마루’와의 협업을 통해 귀여운 패키지와 다양한 굿즈도 함께 마련했다.

‘마루는 강쥐’는 사람으로 변한 강아지의 이야기를 다룬 네이버웹툰으로, 주인공 마루는 보호와 공존의 가치를 담고 있어 아떼의 비건 철학과도 잘 어울리는 캐릭터다.

아떼는 2019년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선케어 제품을 출시하며, 새로운 카테고리인 ‘선 에센스’를 선보여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등 선케어 강자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상품은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EX 일등 마루 에디션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 깐깐 마루 에디션 △비건 릴리프 톤업 선 에센스 마루 베이지 에디션 등 총 7가지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마루 굿즈가 함께 증정된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일등 마루 에디션’은 기존 촉촉한 발림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멜라닌 케어 기능을 강화했다. 10가지 비타민과 특허 성분 ‘멜라제로V2’ 등 미백 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잡티, 탄력,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71%가 스킨케어링 성분으로 구성돼 바를수록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 구매 시 마루 얼굴이 그려진 쿠션 공용기가 함께 제공돼 미니 선쿠션으로 활용 가능하며, 마루 표정이 담긴 스티커로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아떼에서는 톤업 기능을 더한 ‘톤업 선 에센스’ 제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고온 다습 환경에서 16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며, 기존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대비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마루의 뽀얀 얼굴 피부 컬러를 담은 라이트 베이지 컬러, 마루의 애착 인형 ‘토순이’ 핑크 컬러를 담은 라이트 핑크 2종으로 출시되며, 제품 구매 시 컬러에 맞춘 마루 낙서 키링, 토순이 탈을 쓴 마루 키링을 증정한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오늘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4월 21일부터는 아떼 뷰티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제품 별 다양한 굿즈를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