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 유리알 광택 ‘에센셜 립 글로우밤’ 출시
![[출처=LG생활건강]](https://cdn.ebn.co.kr/news/photo/202504/1658871_672536_049.jpg)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입술 노화를 관리하며 메이크업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고발색 안티에이징 립밤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더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더후의 기술력으로 입술 피부의 보습 기능을 극대화한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립 제품이다. 특히 동백, 행인, 목화씨 등 8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로얄 오일 콤플렉스TM’가 입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영양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실험에서 2주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사용했을 때 입술 주름이 33.7% 개선됐고, 30시간 동안 입술 보습 효과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냈다.
회사 측은 더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한 번만 발라도 자연스럽고 생생한 컬러감이 연출되는 것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쿨톤(Cool tone)과 웜톤(Warm tone)’의 퍼스널 컬러와 사계절을 기반으로 세분화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위크’ 참가
![[출처=고운세상코스메틱]](https://cdn.ebn.co.kr/news/photo/202504/1658871_672537_114.jpg)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위크’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닥터지는 이날부터 17일까지 약 일주일 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위크'에 모공탄력 및 잡티미백 카테고리 대표주자로 함께한다. 슬로우에이징(Slow Aging)은 안티에이징과 달리 나이 듦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로 뷰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키워드다.
올리브영은 2030세대의 피부 고민이 노화와 밀접한 데서 착안해 정통 안티에이징인 주름, 탄력에 모공, 안색, 잡티, 흔적 등을 슬로우에이징 영역으로 범주화하고 4월 한 달간 슬로우에이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지는 피부 과학에 기반하여 고객 피부 건강 개선을 돕기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 건강은 물론 피부 노화 고민에 도움이 되고자 관련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닥터지의 대표 모공탄력 및 잡티미백 제품인 △블랙 스네일 크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탄력 올인원 △비타 클리어 선 세럼 등 슬로우에이징 행사 상품 6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Beauty & Now] CJ올리브영, ‘올리브영N 성수’ 방문객 100만명 돌파 등
- [Beauty & Now] LG생활건강, 울산 신천공원에 도심 숲 조성 등
- [Beauty & Now] 아모레퍼시픽 한율,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 출시 등
- [Beauty & Now] CJ올리브영, 멤버십 회원 위한 '올리브 데이' 진행 등
- [Beauty & Now] 에이피알,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리뉴얼 등
- [Car & Now] 한국타이어, 아이오닉 9에 신차 타이어 공급 등
- [항공 & Now] 이스타항공, 할랄·베저테리언 기내식 출시 등
- [Beauty & Now] 애경산업,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 출시 등
- LG생활건강,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 브랜드 론칭
- [Beauty & Now]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신제품 출시 등
- [Beauty & Now]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하이드로 스웻프루프 선크림’ 출시 등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1424억원…전년比 5.7%↓
- [Beauty & Now] 에이피알, 메디큐브 토너패드 제품군 누적 판매량 1000만 돌파 등
- [Beauty & Now] 에이블씨엔씨 미샤, 디렉터파이와 콜라보 제품 출시 등
- 닥터지, ‘글로벌 피부 진단 서비스’ 론칭…‘K뷰티 체험’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