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와 티머니모빌리티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출처=티머니]](https://cdn.ebn.co.kr/news/photo/202504/1659783_673660_711.jpg)
티머니와 티머니모빌리티가 미래산업 핵심 인재를 찾는다.
티머니와 티머니모빌리티는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급변하는 ‘모빌리티·페이먼트’ 산업에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실무 중심의 직무별 인재 영입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티머니는 △전산시스템 개발 및 운영 △모바일 서비스 개발 및 기획 △모바일 상품 기획 및 운영 △앱 마케팅 기획 및 운영 △회계/세무 △정산운영 △사업용/사무용 자산관리 등의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또한 티머니모빌리티는 앱/서버 개발 및 운영, 앱 UI/UX(사용자인터페이스/사용자경험) 설계기획 및 운영, 고속/시외버스 교통영업 및 운영 등의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 평가, 인·적성검사, 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6월 중 신체검사 및 최종합격자가 발표된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 대해 티머니 채용 담당자는 “티머니와 티머니모빌리티는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라는 경영 철학을 통해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스스로 변화를 만들고 책임 있게 성장할 수 있는 인재들이 이번 채용을 통해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