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모빌리티가 나들이 계절을 맞아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서울 택시 활성화에 나선다. [출처=티머니]
티머니모빌리티가 나들이 계절을 맞아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서울 택시 활성화에 나선다. [출처=티머니]

티머니모빌리티는 티머니GO를 통해 광역 교통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혜택을 강화하며 서울 택시업계 활성화에 나선다.

티머니모빌리티는 본격적인 나들이 계절을 맞이해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서울 택시업계 활성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고속, 시외버스 및 SRT, 항공 등 광역 교통과 연계된 온다택시 혜택을 통해 티머니GO의 ‘통합이동 서비스(MaaS : Mobility as a Service)’ 전국화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머니GO를 통해 고속, 시외버스, SRT, 항공 등 광역 교통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서울 택시를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마련됐다.

티머니GO 광역 교통서비스로 서울로 들어온 고객이 최종 목적지까지 택시를 이용하거나, 서울에서 택시로 버스터미널, 역, 공항으로 이동할 때 택시 이용 혜택을 제공해 서울 택시를 활성화한다는 전략이다.

티머니모빌리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티머니GO에서 고속, 시외버스/ SRT/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 중 출발지 또는 도착지가 ‘서울’인 경우, 탈 때마다 온다택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자동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오전 10시~심야 2시까지 티머니GO 온다택시를 호출하면 2000원 할인을 누구나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온는 31일까지다. 뿐만 아니라 티머니GO 신규 가입자는 △택시 기본료 무료 쿠폰 △온다택시 이용할 때마다 100M 추가 적립 △티머니GO 친구 초대 시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조동욱 티머니모빌리티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기점으로 교외 나들이, 국내 여행객들이 늘며 티머니GO 고속,시외버스/ SRT/ 항공 서비스 이용 고객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며 “티머니GO 광역 교통서비스와 연계된 티머니GO 온다택시 프로모션 강화하여 고객 혜택 확대와 택시업계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