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뷰티 라인업 강화를 위해 ‘참존 콘트롤 크림’을 단독 출시한다. [출처=SK스토아]](https://cdn.ebn.co.kr/news/photo/202504/1661038_675114_914.jpg)
SK스토아는 뷰티 라인업 강화를 위해 ‘참존 콘트롤 크림’을 단독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홈쇼핑 소비자 사이에서도 뷰티 상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지난 1일부터 23일까지 SK스토아의 뷰티 카테고리 총 주문 금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소비자 반응에 SK스토아는 단독 상품을 론칭하며 뷰티 상품을 확충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30일 오전 7시 31분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참존 콘트롤 크림 단지형’ 상품은 SK스토아와 참존이 공동으로 기획한 단독 상품이다.
‘참존 콘트롤 크림’은 지난 1994년 처음 출시된 이후 세대를 거듭하며 약 2500만개가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SK스토아에서 선보이는 단독 상품은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단지형 디자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이 상품은 마사지, 각질 케어, 딥 클렌징, 영양 케어, 노폐물 관리 등 다섯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석류 추출물, 병출 추출물, 아세틸헵사펩타이드-8, 세라마이드 등 성분을 추가해 더욱 강력한 피부 케어 및 보호 효과를 제공한다.
SK스토아는 이 상품 ‘200ml 단지형 3개+150ml 튜브형 1개’ 구성을 5만90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 시 5% 청구 할인 및 최대 10%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뷰티 상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홈쇼핑 주 고객층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SK스토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늘리는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 SK스토아, 금성침대 ‘제니스 루미에르’ 단독 출시
- SK스토아, 업계 최초 ‘AI 위해상품 차단 시스템’ 도입
- SK스토아, 업계 최초 ‘AI 위해상품 차단 시스템’ 도입
- SK스토아 단독 브랜드 ‘라렌느’…상하이 국제 언더웨어 엑스포 2관왕
- SK스토아, 뷰티 디바이스로 ‘모바일·TV’ 멀티 채널 공략 나선다
- 최기원 SK 행복나눔재단 이사장, SK㈜ 주식 추가 매수…이달만 총 6700주
- SK스토아, 빠른 배송 서비스 도입…"배송 경쟁력 강화"
- SK스토아, 유전자 분석 기반 건강기능식품 단독 론칭
- SK스토아, 업계 최초 '테슬라 모델Y 주니퍼' 모바일 라방서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