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하드웨어 강남점 전경. [출처=유진그룹]
에이스하드웨어 강남점 전경. [출처=유진그룹]

유진그룹 계열사 유진홈센터가 운영하는 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가 강남점 문을 열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다.

유진그룹은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자재 매장인 에이스하드웨어 강남점을 정식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스하드웨어는 인테리어 기초자재와 공구, 시공 소모품 등 1만여 종의 제품을 취급하며, 365일 연중무휴 운영된다.

이번 강남점은 전문 고객 대상의 맞춤형 솔루션과 경쟁력 있는 자재 공급 가격, 신속한 조달 시스템을 주요 강점으로 내세운다. 유진홈센터가 보유한 전국 유통망과 통합 구매 시스템을 기반으로 석고보드, 타일, 방수제 등 주요 자재를 대형건설사 납품가 수준으로 공급하며, 견적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처리하는 시스템을 운영한다.

또한,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미국 프리미엄 공구 브랜드 ‘아틀라스46’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선착순 한정 특가 등의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강남 인근 고객 편의를 위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시공업체 및 건축 관계자들의 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강남점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격 경쟁력을 갖춘 매장으로 운영될 것"이라며, "중소형 건설업체 및 전문 인테리어 시공업체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자재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