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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신제약은 지난 27일 서울시 강서구 마곡 본사에서 ‘신신파스 아렉스’의 2025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염진통제 부문 1위 인증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인증식에는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이사와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전무 등이 참석해 인증패 전달과 함께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전년 대비 54.1점 상승한 총점 619.2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점수로 7년 연속 1위 자리를 수성했다. 2위 브랜드와의 점수 차이는 163.5점으로 전년(70.8점) 대비 격차를 크게 벌렸다.
브랜드 인지도 부문에서는 최초 인지율이 27.1%에서 32.8%로, 비보조 인지율이 58.3%에서 63.1%로 전년 대비 크게 상승했으며 보조 인지율 역시 97.7%를 기록했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신신제약의 66년 파스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대표 제품으로 초기 냉감 작용으로 붓기를 가라앉힌 후 온감 작용으로 전환되며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통증을 완화하는 복합 작용이 특징이다.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지수는 과학적 조사에 기반한 객관적 시각으로 소비자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라며 “브랜드파워 1위라는 위치보다 소비자께서 보내주시는 믿음과 격려에 더 큰 무게를 두고, 변치 않는 파스의 명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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