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X삼성전자 '삼성 OLED 바꿔보상' 프로모션. [출처=번개장터]](https://cdn.ebn.co.kr/news/photo/202506/1666785_681764_4618.jpg)
번개장터에서 중고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를 판매하면 3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번개장터는 삼성전자와 함께 ‘삼성 OLED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17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사용하던 구형 OLED TV를 번개장터에서 판매하고 안전결제를 통해 정산까지 완료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30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삼성닷컴과 전국 삼성스토어에서 2025년형 삼성 OLED 제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가 제조사와 상관없이 어떤 구형 OLED TV를 판매하더라도 혜택을 제공한다. 번개장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중고 전자제품 거래를 활성화하고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프로모션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번개장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 클릭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고가의 OLED TV도 안전결제를 통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삼성전자의 OLED TV를 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중고 거래의 신뢰도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