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윌비워크웨어 무신사 공식 입점

형지엘리트의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워크웨어’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공식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블루칼라 직업에 관한 인식이 크게 바뀌면서 기존 4050 작업자 중심의 현장에2~30대 젊은 워커들이 많이 유입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이어질 것이라 전망되고 있다. 또 최근 워크웨어룩이 꾸준히 인기를 얻는 만큼 워크웨어 스타일과 고기능성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까지 확실하게 붙잡겠다는 전략이다.
형지엘리트는 여름 상품을 시작으로 25FW 상품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패션 플랫폼을 통한 브랜드 노출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단순한 판매 채널만이 아닌 무신사의 다양한 마케팅 툴을 활용하며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공식 입점으로 무신사에서 선보이게 되는 제품은 윌비워크웨어의 25/SS 상품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위한 기능성 소재 티셔츠와 활동성을 고려해 착용감을 높인 입체 패턴의 워크팬츠 등이다.
LF몰, 서머슈퍼세일 51만명 다녀갔다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서머슈퍼세일’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출처=LF]](https://cdn.ebn.co.kr/news/photo/202507/1669005_684372_3019.jpg)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서머슈퍼세일’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6월 16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된 이번 기획전에는 약 51만명이 방문해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흥행의 핵심은 시간 한정 프로모션과 데이터 기반 큐레이션 전략이었다.
먼저, 4시간·24시간 타임세일 이벤트가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달 18일 오전 10시에 진행된 ‘4시간 초특가 프로모션’으로 약 3.5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했으며, 당일 입점 브랜드의 거래액도 전일 대비 2배로 뛰었다. 매일 오전 10시, 24개 여름 아이템을 하루 동안 특가로 선보인 ‘원데이 특가’의 구매 고객 수 또한 전주 대비 1.7배 늘었다.
고객 취향을 반영한 큐레이션 전략 역시 효과를 거뒀다. LF몰은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여름 상품을 엄선해 제안했으며, 실제로 여름 슈즈·백·반팔 티셔츠 등 계절성 인기 아이템 중심으로 주요 카테고리에서 높은 반응을 얻었다.
상위 20개 베스트셀러 중 절반 이상이 샌들류였으며, 핏플랍·킨·질바이질스튜어트의 샌들과 슬리퍼 등 여름 신발 주문 고객은 전주 대비 약 64% 증가했다. 라탄백, 네트백 등 여름 소재 중심의 잡화 거래액도 입점사 기준 전주 대비 약 2.5배 늘었다.
남성 의류 부문에서는 반팔 티셔츠를 중심으로 거래액이 전주 대비 213% 급증했다. 특히 TNGT의 플리츠·시어서커 팬츠 등 트렌디한 여름 패션 아이템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큐레이션 전략의 효과를 입증했다.
역시즌 특가 제품에 대한 수요도 높았다. 알레그리·질스튜어트 뉴욕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역시즌 구스다운 특가 제품이 실속 소비층의 선택을 받으며 판매로 연결됐다.
SNS 콘텐츠 마케팅도 구매 전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LF몰은 21만 팔로워를 보유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여름에 들기 좋은 가방’, ‘여름철 남·녀 스타일링’을 주제로 총 3편의 릴스를 업로드했으며, 소개된 제품의 거래액은 전주 대비 약 2배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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