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하이델 연회 2025’ 개최. [출처=펄어비스]](https://cdn.ebn.co.kr/news/photo/202507/1669733_685228_1958.jpg)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하이델 연회 2025’를 오는 19일 글로벌 생중계로 진행한다.
‘하이델 연회’는 매년 여름 전 세계 모험가를 위해 열리는 정기 행사로, 게임과 함께한 추억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업데이트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 연회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의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연회 개최를 기념해 14일까지 ‘하이델 연회 기념 의뢰 위크’를 진행한다. 특정 시간에 열리는 돌발 의뢰를 완료하면 산폐욘의 특별 행운상점 10회권, 서버 의뢰를 완료하면 평일에는 일반 필드 아이템 획득 확률이 300% 증가하는 ‘핫타임’, 주말에는 ‘쾌속 성장 상자’를 지급한다.
‘하이델 연회 준비하기’ 이벤트는 15일 오전 9시까지 열린다. 모험가는 몬스터 처치, 채집, 채광, 벌목을 통해 ‘하이델 연회 초대장’ 50개를 수집해 ‘하이델 연회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펄어비스는 연내 신작 '붉은사막' 출시를 앞두고 마케팅을 통해 사전 열기를 달구고 있다. 지난달 미국 LA에서 열린 서머 게임 페스트(SGF)에 참가한 데 이어 7~9월에도 여러 글로벌 게임쇼에 참가할 예정이다.
남효지 SK증권 연구원은 "펄어비스는 SGF에서 붉은사막의 오픈월드 요소를 담은 신규 시연 빌드를 공개했으며 현재 써트 진행 중인 것으로 파악된다"고 했다.
이어 "3분기 내로 붉은사막의 출시일을 확정할 것으로 기대되며 출시 전까지 마케팅을 강화하며 출시 기대감을 이어갈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