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홈페이지 [출처=현대제철]
현대제철 홈페이지 [출처=현대제철]

현대제철은 자사의 홈페이지 디자인이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제철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으며,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용자 중심의 설계 외에도 ‘무거운 철강, 가벼운 경험’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현대제철 70년 역사, 혁신, 미래 비전을 담았다.

또한 현대제철은 홈페이지에 3D 그래픽과 다양한 색상을 적용해 원하는 정보에 직관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 탐색부터 상담·문의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소통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제철은 뉴스룸 ‘모먼트’·유튜브·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최신 소식과 기술 혁신 관련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소다 팝 챌린지’로 당진제철소 홍보관 리뉴얼 기념 및 일반 견학 오픈을 홍보한 인스타그램 콘텐츠는 12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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