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오씨엘 7단지 조감도. [출처=HDC현대산업개발]
시티오씨엘 7단지 조감도. [출처=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시티오씨엘 7단지 전 세대 분양 완료 

HDC현대산업개발은 '시티오씨엘 7단지'가 전 세대 분양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시티오씨엘은 1·3·4·6단지에 이어 7단지까지 단기간 완판을 달성하며, 인천 대표 브랜드 주거타운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시티오씨엘 7단지가 지난 4월 말 견본주택을 오픈한 이후, 8월 초 모든 세대의 계약을 마무리하며 조기 완판됐다고 설명했다. 실수요자 중심의 주택 수요가 몰리며 전 타입에서 고른 호응을 얻었고, 1453세대 대규모 물량에도 불구하고 4개월 만에 분양을 마무리했다고 부연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시티오씨엘은 당사의 디벨로퍼 역량을 온전히 쏟아부어 완성해낸 도시"라며 "시티오씨엘의 가치를 알아봐 주시고 선택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고의 도시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투시도.[출처=더피알]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투시도.[출처=더피알]

동일토건,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8월 분양 예정

동일토건은 충남 아산 탕정지구에 들어서는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을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은 충남 아산 탕정지구 도시개발사업 A1블록(아산시 탕정면 갈산리 183-1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33층, 전용면적 84~152㎡, 총 821가구 규모로, 이 중 738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아산 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은 약 53만6400㎡ 면적에 공동주택 4300여가구가 들어서는 미니신도시급 주거타운이다. 주거는 물론 상업, 교육, 공공시설 등 공원, 녹지까지 체계적으로 조성돼 높은 주거 만족도를 자랑한다. 

아울러 주변 R&D집적지구, 천안아산복합환승센터, 곡교천아트리버파크, 아산디스플레이시티 2단지, 아산탕정2도시개발사업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많아 높은 미래가치도 주목받고 있다. 

노지영 더피알 이사는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이 들어서는 아산 탕정지구는 어려운 부동산 시장 속에서도 분양 단지들이 단기간 완판 행진을 기록할 정도로 수요자들의 관심도가 높고, 주변 굵직한 개발호재가 많아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도 큰 곳이라"라고 설명했다. 

노 이사는 "특히 아산 탕정지구가 미니신도시급 주거타운으로 높은 주거 만족도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분양이 아산 탕정지구를 완성하는 퍼즐과 같아 수요자들에게는 마지막 입성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고 첨언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