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삼성전자]
[출처=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AI 구독클럽'의 행사제품을 'AI 올인원 2.0' 요금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첫 달 구독료 수준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대상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30만원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2개 이상의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됐다. 삼성전자는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함께 구매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스마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스마트 패키지는 제품 종류와 수량에 따라 최대 46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한다.

여기에 'AI 패키지'를 결합하면 품목별 조합에 따라 최대 134만원의 혜택이 추가된다.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을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자영업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에게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특별전'도 운영한다.

소상공인들이 사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TV, 호텔TV, 전자칠판, 모니터, 노트북 등 주요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슈퍼 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소상공인 특별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