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KCC]](https://cdn.ebn.co.kr/news/photo/202510/1684627_702447_2429.jpg)
KCC가 지난달 선보인 창호 전문 O2O 플랫폼 ‘이맥스 클럽(Emax Club)’ 홈페이지에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CC는 다음달 31일까지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스마트견적을 통해 시공을 완료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40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시공 전후 사진과 함께 스마트견적 활용 경험, 설치 서비스 만족도, 시공 창호 제품 관련 후기 등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3명) △3등 30만원(5명) 신세계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4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퀴즈 이벤트 ‘도전! Emax 골든벨’도 열린다.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퀴즈에 참여하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 50개를 증정한다.
KCC는 이번 이벤트가 고객과 대리점 모두에게 도움이 되도록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와 스마트견적 시스템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서 KCC는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한 우수 대리점을 ‘이맥스 클럽’ 회원사로 인증하고, 창호 시공 고객이 정보를 효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고객들은 홈페이지에서 스마트견적, 대리점 안내, 제품 정보, 시공 사례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견적은 고객 조건에 맞춰 여러 대리점이 동시에 견적을 제시해, 발품을 팔지 않고도 다양한 견적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차별화 시스템이다.
KCC 관계자는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는 소비자와 대리점을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새로운 창호 플랫폼"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KCC 창호의 품질과 서비스를 체험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기반 마케팅과 소비자 소통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